NOPSpro도움말
조직도에서 같은 부서에 사용자가 나열될 때 직위 순서에 따라 순서가 결정됩니다.
직위 순서를 설정하면 지정된 순서에 따라 조직도에 표시됩니다.
(설정 후 조직도에서 마우스 우측버튼을 클릭하고 '새로고침' 으로 확인하세요)
관리자기능 선택 후, 직위순서관리를 선택합니다.
메신저 윈도우의 관리자기능을 선택하거나, 메인 윈도우의 관리자 메뉴를 선택 후,
직위순서관리를 선택합니다.
직위순서 변경
NOPSPro 그룹웨어 조직도에 표시될 직위표시순서를 관리합니다.

※사용자정보관리에서 입력한 직위가 자동으로 목록 구성됩니다.
  별도 추가/삭제할 필요없이 사용자의 직위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직위표시순서 변경
Drag&Drop로 직위표시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