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통합관리합니다.
CTI(전화연동)기능이 지원되어 편하고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합니다.
화면구성
고객정보 윈도우는 아래와 같이 크게 3개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고객상세정보고객검색목록에서 선택된 고객의 상세정보가 조회됩니다.
고객이력정보고객의 상담/접수, 통화이력, 고객원장등 고객과 관련된 여러 이력정보를 조회합니다.
고객검색고객을 검색하는 영역입니다. 조건에 따른 고객그룹을 트리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CTI(전화연동)기능이 적용되어 전화가 걸려온 경우
아래와 같이 고객검색영역 우측에 상담내용등록 화면이 추가로 표시됩니다.
지원기능
고객정보관리는 다양한 업무를 지원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능이 보강되고 있습니다.
현재 지원되는 기능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CTI(전화연동)전화시스템과 연동하는 CTI 기능이 지원됩니다.
전화가 걸려오면 고객정보를 검출하여 상담윈도우가 오픈되며
고객관리의 여러 업무가 전화시스템과 유기적으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고객그룹고객을 그룹으로 묶어 트리로 표현하며 검색 관리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상담/접수 관리고객상담/접수 내역을 관리합니다.
상담/접수 필터상담/접수 내역중 문서 종류별로 자동 필터링 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접수처리 관리접수건에 대한 처리이력을 관리합니다.
통화이력 관리CTI적용시 통화이력이 관리됩니다.
전화번호 관리범위로 등록되어 갯수 제한이 없는 전화번호 관리가 지원됩니다.
판매관리/고객원장판매관리와 연계되어 매입/매출을 관리하고 원장조회가 지원됩니다.
최근상담내역최근 상담/접수 내역을 조회(검색)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접수정보검색상담/접수 내역을 검색/관리 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통화이력검색통화이력검색 기능이 지원됩니다.
고객관계관리등록된 고객간에 관계를 설정하고 참조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일정예약일정관리 기능과 연계하여 고객과의 일정예약을 관리합니다.
통화예약통화예약을 등록하면 지정 시간에 자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문자메세지문자메세지 전송 기능을 지원합니다.
엑셀파일고객등록엑셀파일로 부터 고객정보를 일괄 등록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사용자정의필드고객정보(20개), 상담/접수(3개) 사용자 필드를 정의하고
관리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사용자정의 필드는 시스템의 다양한 정보
(품목, 주소, 은행, 카드, 사용자, 부서, 날짜)를 참조하여 선택입력할 수 있습니다.
분류/구분관리고객분류, 접수구분 항목을 정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이동A고객 상담이력을 B고객으로 이동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고객목록을 엑셀로 저장하는 기능도 지원됩니다.
상담내역전달통화하면서 입력하는 상담/접수 내용을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력생성팩스,메일 수신시 고객 이력에 자동으로 등록하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화면전화기CTI적용시 Click-to-Dial 및 다양한 전화 기능이 지원됩니다.
첨부파일고객과 관련된 파일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문서연동상담/접수 이력은 시스템내 모든 문서(게시,일정,노트,메일,팩스등)와
연계되어 통합 관리가 가능합니다.
쪽지전달고객정보를 쪽지로 전달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CTI(전화연동) 지원환경
NOPSPro는 다양한 통신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연동 환경설정에 대한 부분은 이곳을 클릭하여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임스톤 전화기모임스톤 인터넷 전화기와 직접 연동하여 CTI 기능이 지원됩니다.
KT, SK, LG등 국내 많은 통신사에 모임스톤 전화기가 공급되고 있습니다.
국선환경발신번호장치를 추가 설치하여 CTI 기능을 적용합니다.
사설교환기국선 또는 내선에 발신번호장치를 설치하여 CTI 기능을 적용합니다.
삼성Wyz070IP-CENTREX 형식의 서비스에서 장치 없이 CTI 기능이 지원됩니다.
XFon(IP_PBX)XFon IP-PBX 환경에서 CTI 기능이 지원됩니다.
NopsCTI(IP-PBX)Asterisk IP-PBX 환경에서 NopsCTI 엔진을 적용하여 CTI 기능이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