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PSpro도움말
고객(거래처)정보를 등록 관리합니다.
사용회사, 창고정보 또한 고객정보에 통합관리되어 검색/수정이 가능합니다.
검색
검색조건에 입력된 고객명을 기준으로 자료를 검색합니다.
입력
신규 고객을 등록합니다.
F11키 또는 아래 방향키를 입력하면 기존 입력된 값목록이 오픈되며 선택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수정
고객 정보를 수정합니다.
항목을 수정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삭제
고객 정보를 삭제합니다.
거래정보가 등록된 창고는 삭제할 수 없으며 수정만 가능합니다.
저장
입력/수정 중인 자료를 저장합니다.
취소
입력/수정 작업을 취소합니다.
입력항목
20개 사용자정의 항목이 지원됩니다.
NOPSPro그룹웨어 고객정보관리 메뉴에서 사용자정의항목의 항목명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코드 자동생성 항목을 체크하면 신규창고 등록시 코드가 자동생성됩니다.
고객코드고객을 구별하는 고유값으로 입력 후 수정할 수 없습니다.
구분기업구분을 선택합니다.
분류고객을 구분하는 분류명을 입력합니다.(NOPSPro 고객관리에서 분류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세분류고객분류 하위 상세분류명을 입력합니다.
고객명고객명을 입력합니다.
직책~본점주소관리하는 항목에 값을 입력합니다.
기타1~기타20사용자정의항목으로 NOPSPro그룹웨어에서 항목명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초미수금운영시작 시점의 미수금액을 입력합니다.
기초미지급운영시작 시점의 미지급액을 입력합니다.